머니뉴스 moneys-news

지난해 출시 후 2개월 여 만에 완판된 ‘우리 Magic6 적금’의 후속 상품으로 은행 및 카드 사용 실적을 채우면 최고 연 6.0%의 고금리를 제공하는 ‘우리 매직(Magic) 적금 by 우리카드’를 오는 4일 출시한다.

우리 Magic 적금 by 우리카드의 가입 기간은 1년이다.

우리 매직(Magic) 적금 by 우리카드

월 납입 한도는 최대 50만원이다.
금리는 기본금리 연 1.0%에 우대금리 최대 연 1.0%포인트와 특별우대금리 최대 연 4.0%포인트를 더해 최고 연 6.0%다.

 

우리오픈뱅킹 서비스 가입 및 우리은행 상품・서비스 마케팅 동의를 하고 우리은행 계좌로 급여(또는 연금) 이체 시 합산하여 최대 연 1.0%p포인트의 우대 금리를 준다.

특별우대금리는 우리카드 이용실적 및 자동이체 조건 충족 시 최대 연 4.0%포인트가 제공된다.

 

케이뱅크 예·적금에 돈 몰린다

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의 예·적금 잔액이 한 달 새 7500억원 늘었다.
케이뱅크에 따르면 이 은행은 지난달 7500억원의 예·적금이 유입돼 수신 잔액이 4조5000억원을 넘어섰다. 월 기준으로 출범 이후 가장 큰 폭의 수신 증가세다.

케이뱅크 예·적금


케이뱅크의 1년 만기 정기예금 금리는 최고 연 1.3%, 1년 만기 적금 금리는 최고 연 1.8%다. 제휴 상품으로 내놓은 소액 핫딜 예·적금 상품의 금리는 연 7.00~10.00%다.

이 글을 공유합시다

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

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비밀글모드